(사)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29일 오후 2시 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2019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는 심장병환우와 가족들은 물론, 서울시·경기도교육청 학생 및 가족, 지역아동센터 학생 등을 초청해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자선경기는 연예인들과 농구올스타 선수들이 사랑팀과 희망팀으로 나눠 이뤄진다. 사랑팀 출전 선수로는  박재민, 서지석, 오승훈, 김영준, 베이식, 심지호, 상추, 쇼리와 정은순 전 여자프로농구선수가 함께 뛴다. 희망팀에는 권성민, 김산호, 김승현, 박광재, 송준근, 정범균, 여욱환, 김재욱이 참여하고, 한기범 전 국가대표선수와 강영숙, 천은숙 전 여자국가대표선수가 참여한다.

농구경기 외에도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파주낭만기타의 버스킹 공연, 사전행사인 가족참여 농구슛을 비롯해 의정부청소년수련관 가온, 디아나의 축하공연, 스타와 함께하는 어린이 참여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선물 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이스타항공제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한우물 정수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중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해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친다. 자선경기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및 희귀병 환우의 수술비로 지원된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www.yeshan21.com)를 통해 정기후원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2매씩 현장에서 무료로 배부한다. 

의정부 주민은 주민센터에서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의정부=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