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 경상대 인근에 위치한 조커닭본점이 가성비를 높인 다양한 치킨 맛집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치킨집의 메뉴는 통상적으로 치맥이 일반화 되어 있으나 이곳 매장은 후라이드 양념 치킨은 기본으로 닭볶음탕과 닭발, 떡볶이, 피자 외에도 다양한 술안주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곳의 떡, 감, 치 세트 메뉴는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치킨과 떡볶이, 감자, 샐러드, 무, 콜라를 1만 8,900원에 제공하고 있어 찾는 이들이 많은 편으로, 치킨 양념을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조커닭본점 관계자는 “치킨을 기초로 여러가지의 닭요리와 떡볶이, 감자튀김, 피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술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며 “떡볶이와 감자 튀김의 궁합도 어울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조커닭본점은 푸짐하게 제공하는 메뉴를 기반으로 진주 치킨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인테리어와 경상대 인근에 위치한 지리적인 장점을 살려 점심식사 메뉴로 찜닭도 개발해 메뉴화한 상태이다. 또한 조카닭본점은 내방객들의 주차 편의를 위해 별도의 주차빌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실시간 배달 주문도 받고 있다.  

한편 조커닭은 경남 진주 평거동, 시내중안동, 하대점, 경상대본점 외에도  부산 대연점을 9월말경에 오픈할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