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의 분양열기 후끈
상태바
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의 분양열기 후끈
  • 기호일보
  • 승인 2019.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풍 타파도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의 분양열기를 꺽지 못했다.

포스코건설이 지난 20일 평택시 지제동 595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견본주택에 3일간 총 3만여명이 다녀갔다고 24일 밝혔다.

토요일부터 일요일 양일간의 태풍 타파의 영향 때문에 비바람이 몰아쳤지만 견본주택에는 수많은 소비자들이 몰렸다. 

이 때문에 견본주택 내부 역시 방문객들로 가득 찼다.

견본주택에는 내방객들이 단지 모형도와 유니트를 꼼꼼하게 살펴 보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1순위 청약조건 및 분양가 문의를 위해 상담석도 북적거렸다.

이렇듯 좋은 반응을 끌어냈던 요소는 입지와 상품, 브랜드 등 삼박자를 두루 갖췄기 때문이다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지제세교지구의 첫 분양 단지로 지하철 1호선과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지제역이 도보로 5분이면 이동 가능한 초역세권에 위치해있고 초ㆍ고교(예정) 학세권과 이마트 몰세권, 삼성반도체 삼세권 등 뛰어난 입지를 갖췄다.

전세대가 판상형의 남향 위주로 건립되며 맞통풍에 유리한 4~4.5Bay, ‘ㄷ’자형 주방,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등을 제공해 입주자의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이에 평형대에 비해서 구조가 널찍하게 빠졌고 방이나 거실들이 기존 아파트 대비 커서 상품을 구경한 소비자들 대부분 설계에 있어서 호평 일색이었다.

아울러 단지의 청약요건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거주기간 제한도 없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년 이상이라면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중도금 60% 무이자대출, 중도금 1회차 납부 전 6개월 전매가 가능한 안심전매 서비스 등 분양혜택도 제공해 수요자에게 매력적인 점으로 부각됐다. 

분양관계자는 "지제역 초역세권단지로 지제세교지구의 개발호재와 다양한 인프라를 갖춰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며 "상담 받으시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입지, 브랜드, 상품성 등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좋은 청약결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지상 최고 27층 19개동 1천999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경제부>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