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시공 중인 ‘더샵클락힐즈’가 필리핀 은퇴청 파트너 시설물로 지정됐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5일 필리핀 관광부 은퇴청과 ‘더샵클락힐즈’ 파트너 시설물 지정협약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더샵클락힐즈’ 계약자 중 필리핀 은퇴 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5만 달러를 우선 예치하고 은퇴비자를 취득한 후 이 자금으로 더샵클락힐즈를 구입할 수 있다. 비자 만료기간 없이 필리핀 체류도 가능하다.

또한 필리핀 은퇴비자를 받으면 노동부에서 외국인 노동허가서(AEP:Alien Employment Permit)를 발급받아 현지에서 일을 하는 데 제약이 없고, 은퇴비자 하나에 본인 외 부양가족 2명까지 등록할 수 있어 가족 이민도 가능하다.

포스코건설은 ‘더샵클락힐즈’ 계약자들을 위해 필리핀 은퇴청과 두 달가량 소요되는 은퇴비자 취득기간을 한 달로 줄이기 위한 협의를 진행 중이다.

‘더샵클락힐즈’는 지하 1층·지상 21층, 콘도미니엄 5개 동, 스튜디오에서 4베드(Bed) 타입까지 총 552가구로 구성되며 1인 가구뿐 아니라 4인 가족까지 용도에 따라 평면을 선택할 수 있다.

지난 4월부터는 ‘더샵클락힐즈’ 견본주택이 필리핀 현장에 마련돼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국내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39 일원에 2층 규모로 위치해 있다. 문의:☎02-517-5704

인치동 기자 airi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