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은 경기지역 대표 청소년 뮤지컬 교육 프로그램인 ‘경기틴즈뮤지컬인의정부’의 청소년(중 2년~고 3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틴즈뮤지컬인의정부는 경기문화재단의 2019 경기청소년 예술교육 특화사업으로 국내외 화제의 유수한 음악극 작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오는 6일 중·고등부 오디션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연출 및 배우 직업을 희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선발된 인원들은 약 4개월간 뮤지컬 교육과정을 거쳐 내년 의정부예술의전당 소극장 및 의정부음악극축제 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뮤지컬 교육은 유원용 경복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교수(학과장)가 진행한다. 또 ‘브로드웨이 42번가’, ‘아가씨와 건달들’, ‘그리스’ 등 현재 뮤지컬 및 영화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재만 연출 등도 참여한다. 창작 팩토리 음악 부문 1등 수상 경력을 지닌 김령희 음악감독도 주요 예술강사로 나선다.

경기틴즈뮤지컬인의정부 청소년 참가 희망자는 4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또는 의정부음악극축제 홈페이지(www.umt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umtfest@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31-828-5895)로 문의하면 안내된다.

의정부=김상현 기자 ks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