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색동크루’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공개된 색동크루 캐릭터는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색동이’는 아시아나항공기를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 ▶‘두리’는 구름을 모티브로 색동이와 함께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니며 여행하는 캐릭터 ▶‘지미손’은 여행가방을 콘셉트로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표현하는 캐릭터 ▶‘둥식’은 진정한 여행의 멋과 맛을 즐기는 낭만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앞으로 ‘색동크루’ 캐릭터는 이모티콘을 시작으로 로고상품·광고·기내 굿즈 등 다양하게 활용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색동크루’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4일∼11월 10일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천2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한 뒤 본인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