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가 CS 경영혁신을 위한 ‘고객 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14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공사의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및 이용편의 시설 개선 등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공모기간은 오는 16일부터 11월 17일까지다. 인천시민이나 인천도시철도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고객 서비스나 시설 개선 아이디어가 있으면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에서 응모신청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내려받아 메일(goodidea@ictr.or.kr)로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2일 공사 홈페이지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된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을 선정해 인천e음 카드 형태의 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로 선정된 아이디어는 ‘2020년도 고객만족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해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연 기자 khy@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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