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가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5일 전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관광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인서울 중심의 4년제 대학의 관광학과로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합격자를 매년 배출하고 있으며 학점이 인정될 수 있는 자격증 취득도 지원하고 있어 2년 6개월 만에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학사 편입, 대학원 진학 연계가 가능하다.

모집 전형은 수능이나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100% 면접전형으로 모집 전공은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1일 과정)으로 학교 홈페이지나 진학사 어플라이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현재 취업과 연계되는 실무교육 및 자격증, 어학 취득으로 현업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전공은 호텔 전반에 걸쳐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커리큘럼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각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하는 학생들 중 석.박사 취득 후 교수로 재직하여 선배 같은 교수로 전문지식은 물론 멘토링까지 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워크 라이프 밸런스를 지향하는 삶이 지속되고, 관광객의 수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관광산업 전반의 전문가 육성을 하고 있으며 학위 취득에서 취업까지 One-Stop 지원을 하고 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현재 원서접수를 하는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한 1:1 진로 로드맵을 진행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