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미래대, 삼성 코엑스서 ‘2019 동양미래EXPO 제37회 졸업작품전’ 개최
상태바
동양미래대, 삼성 코엑스서 ‘2019 동양미래EXPO 제37회 졸업작품전’ 개최
  • 안유신 기자
  • 승인 2019.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미래대학교는 지난 8∼11일 제50회 한국전자전 기간 삼성 코엑스에서 ‘2019 동양미래EXPO(제37회 졸업작품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창의적이고 슬기로운 전문직업인을 양성한다’는 취지 아래 1년여 동안 준비한 우수 작품들을 전시했다.

동양미래대는 교내 자체 경쟁력을 통해 선발된 우수 14개 팀의 작품 중 이번 행사와 교외 경진대회 실적을 토대로 최종 4개 팀을 선발, ‘PD Lab STAR’로 육성함과 동시에 특허와 창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이낙연 국무총리는 졸업작품 전시 부스를 방문해 "기술 기능인들이 존경받고 은퇴 이후에도 그 기술과 기능을 펼치면서 존경받을 수 있는 사회를 정부가 준비하고 있다"며 교직원과 학생들을 격려했다.

앞으로도 동양미래대는 실용기술 중심의 프로젝트식 교육을 통한 P2S형(전문성 Professionalism·인성 Personality·사회성 Sociality) 인재 양성을 위해 혁신성장을 견인하는 전문기술인재 양성에 주력할 방침이다. 

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