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유니클로 광고 논란 , 숫자 논란 마침표로, 영상 중지키로 

유니클로 광고 논란
유니클로 광고 논란

유니클로 광고 논란이 포털에서 여전히 핫한 관심사가 되고 있다. 

유니클로 광고 논란에 대해 유니클로 측은 반박하면서 의도가 없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유니클로 광고 논란이 인 후에도 유니클로 측은 광고에 대해 하자가 없다는 의견을 피력했었다. 

80이라는 문구에 대해서도 아무 문제가 없다는 시각을 견지하기도 했다. 하지만 여론의따가운 눈총이 계속되자 유니클로 광고 논란을 촉발한 문제의 영상을 중단키로 한 것이다.

유니클로 측은 논쟁으로 흘러가면서 의도와는 무관하게 우려를 낳게 되었다면서 유니클로 광고 논란을 촉발한 문제 광고를 중단한다는 것이다.

유니클로 측은 일부 방송사는 하루 후 적용될 수 있다는 점을 밝히고 있다. 대중들의 비판이 결국 유니클로 광고 논란을 이뤄낸 셈이다. 

자막 차이로 인해 논란을 야기했던 유니클로 할머니와 손녀뻘 소녀와의 대화 편은 더이상 보기 어려울 듯 하다. 일부대학생은 이를 지적하는 패러디 영상을 제작한 상태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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