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가 핼러윈데이(10월 31일)를 앞두고 주말인 26일 호러와 디제잉이 결합된 신개념 클럽 뮤직파티를 펼친다.

오후 7시 10분부터 에버랜드 블러드시티3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호러클럽 피어 더 나이트’에서는 이태원, 홍대 등 클럽에서 활동 중인 DJ 비쿼즈(BEQUZ), MC 욱시(WOOXI)가 출연해 라이브 음악과 화려한 조명, 퍼포먼스 등이 어우러진 디제잉쇼를 펼친다.

블러드시티3 특설무대에서는 4인조 밴드 ‘데블스락’의 광기 넘치는 호러 라이브 록 공연도 매일 2~3차례씩 펼쳐져 핼러윈 데이의 신나는 클럽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스릴 가득한 핼러윈 데이를 보내고 싶은 호러 마니아라면 간담이 서늘해질 정도로 극강의 공포를 선사하는 에버랜드 블러드시티3의 리얼 호러 콘텐츠들을 추천한다. 

대표 주자인 호러메이즈는 좀비를 피해 어두컴컴한 미로를 탈출하는 공포 체험 시설로, 별도의 유료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전체 이용자의 약 30%가 너무 무서워서 중도 포기할 만큼 극강의 공포를 선사한다.

낮에 사자, 호랑이, 불곰 등 맹수들이 우글거렸던 사파리월드는 밤이 되면 호러사파리로 변신하는데 관람객들을 향해 달려드는 좀비들을 피해 무사히 탈출해야 한다.

에버랜드 인기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와 아마존익스프레스도 밤이 되면 괴기스러운 좀비들이 출몰하는 호러 어트랙션으로 변신해 짜릿한 공포를 선사한다.

티익스프레스 앞 광장 무대에서는 으스스한 음악에 맞춰 좀비들이 칼군무 댄스를 펼치는 ‘크레이지 좀비 헌트’ 공연도 매일 오후 펼쳐지는데, 수십 명의 좀비들이 블러드시티3 거리를 활보하며 언제 어디에서 나타날지 몰라 긴장감을 더한다.

온 가족이 함께 올 가을 잊지 못할 핼러윈 데이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유쾌하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해피 핼러윈’ 코스를 추천한다. 핼러윈 데이를 상징하는 호박등 ‘잭오랜턴(Jack-o’-lantern)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11월 3일까지 매일 진행돼 생호박을 귀여운 모양으로 직접 조각하고 불이 켜지는 전구까지 넣어 볼 수 있다.

잭오랜턴 만들기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체험비는 1인당 1만5천 원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주간 대표 공연 ‘에버랜드 핼러윈 위키드 퍼레이드’에서는 유령, 해골, 마녀, 호박 등 귀여운 악동 캐릭터들이 등장해 중독성 있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행진한다. 유령들이 신나는 댄스타임을 펼친 뒤 게임을 통해 맛있는 사탕을 선물하는 거리공연 ‘달콤살벌 트릭 오어 트릿’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그만이다.   

용인=우승오 기자 bison88@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