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번째 ‘Rock&樂 콘서트’ 선물
상태바
서른 번째 ‘Rock&樂 콘서트’ 선물
군포문화재단 26일 문예회관서 괴물 신인밴드 ‘GIFT’ 공연 마련
  • 민경호 기자
  • 승인 2019.10.24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6일 오후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 공연 ‘Rock&樂 Concert’의 30번째 공연으로 괴물 신인 ‘GIFT’<사진> 콘서트를 연다.

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록(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소극장인 철쭉홀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 번 들으면 기억될 수밖에 없는 ‘선물 같은 목소리’의 밴드 기프트는 2016년 결성, 이듬해부터 각종 경연대회를 휩쓸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괴물 신인 밴드다. 부천 전국버스킹대회 금상, 야마하 아시안 비트 in Tokyo 최우수상, KBS 올댓뮤직×인디스땅스 우승 등 참가하는 대회마다 입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보컬 이주혁은 공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진심을 담은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기프트는 최근 JTBC ‘슈퍼밴드’에도 출연해 보컬 이주혁의 팀 ‘루시’가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심사위원에게서 ‘특별한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았다. 군포 공연에서 기프트는 그동안 여러 방송을 통해 선보인 대중적 모습과 함께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 줄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 중이다.

전석 5만 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군포=민경호 기자 mkh@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