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희 포천·가평발전 위원장 ‘가평·포천 힐링여행’ 북콘서트
상태바
박종희 포천·가평발전 위원장 ‘가평·포천 힐링여행’ 북콘서트
  • 엄건섭 기자
  • 승인 2019.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18대 국회의원을 지낸 박종희 포천·가평발전협동조합 추진위원장이  「박종희가 들려주는 가평·포천 힐링여행」을 펴내고 북콘서트를 오는 11월 9일과 13일 포천과 가평에서 두 차례 연다.

 이 책은 박종희 전 의원이 포천과 가평의 산과 계곡, 수목원, 시장 등을 직접 둘러보고 느낀 감회와 소감을 글로 엮은 것으로 이미 알려진 포천·가평의 명승지는 물론 지금까지 몰랐던 핫스팟들도 많아 포천·가평을 소개하는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평가된다. 

1장에서는 왕방산·운악산·연인산·명지산·명성산·화악산 등 포천·가평의 명산들과 명지계곡·용추계곡·백운계곡 등을 소개한다. 이어서 한탄강, 산정호수, 포천성당과 유명 사찰, 마을과 시장, 수목원, 박물관, 양조장, 연인과 가족을 위한 관광지, 온천 등을 소개하면서 축제, 체험, 맛집 소개로 끝을 맺는다.

책 출간을 기념해 열리는 북콘서트는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첫 번째 북콘서트는 11월 9일 오후 2시 포천 가연웨딩홀(구 용정회관)에서, 두 번째 콘서트는 11월 13일 오후 2시 가평의 음악역1939 뮤직센터에서 개최된다. 

포천 출신인 박 전 의원은 경기일보·동아일보 기자를 거쳐 39세의 젊은 나이로 16대 국회에 입성했고 18대 국회에서 정무위원회 간사를 지낸 재선 국회의원이다. 당 대변인으로 활약했고 대표비서실장, 원내부총무를 역임했다. 새누리당 시절에는 사무부총장, 총선기획위원을 거쳐 공천관리위원을 지냈으며 올해 초 수원갑 당협위원장을 내놓고 포천에 귀향해 정착했다. 현재는 포천·가평발전협동조합 추진위원장을 맡아 지역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번 북콘서트에는 포천·가평의 전·현직 시·도의원을 비롯해 정·관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보이며, 박종희 전 의원이 포천과 가평의 숨겨진 명소들을 소개하며 정치평론가 고성국, 방송인 김병찬, 김종국과 함께 대담을 나누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박종희 북콘서트: 첫 번째 : 11월 9일 오후2시, 포천 가연웨딩홀(포천시 군내면 호국로 1539) , 두 번째 : 11월 13일 오후2시,  가평 음악역 1939 뮤직센터(가평읍 석봉로 100)

행사 문의 : ☎010-4050-5483.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