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1일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153가구)·76㎡(150가구) 총 303가구 규모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되며, 환기성이 좋고 맞통풍이 뛰어난 전 가구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된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2021년 착공,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 복선전철의 수혜가 기대되는 단지다.

이 사업은 지난해 말 국토교통부가 고시했으며 총 34.1㎞, 정거장 11개로 구성된다. 개통되면 안양역에서 광명역(KTX)까지 2개 정거장, 약 7분 정도면 갈 수 있어 광명역을 통해 경부선은 물론 호남선·경전선·전라선 등을 통해 전국 곳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돼 안양시 광역교통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또 경수대로를 이용해 안양 중심권역으로 이동이 쉽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안양~성남) 등 주요 도로 이용도 용이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이 양호하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안양 원도심과 평촌신도시에 인접해 있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1번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종합운동장 등이 가까워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광역버스, 마을버스 등 대중교통 수단이 잘 발달돼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도 이용할 수 있다.

뛰어난 교육환경도 장점으로 부각된다. 단지 바로 옆으로 안양동초가 있고 임곡중도 가까워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안심통학 단지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강점이다. 단지에서는 단지 옆 비봉산 등산로를 통해 쉽게 비봉산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인근에 임곡공원(계획), 안양천, 학의천, 비산체육공원 등이 있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드레스룸, 파우더룸이 적용되고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및 알파룸이 적용된다. 하이오티(Hi-oT, 현대건설과 힐스테이트, 하이테크의 H와 IoT의 합성어) 서비스도 도입된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아파트 브랜드 평판에서 1위에 빛나는 브랜드다.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해 온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지난 3월 디자인 리뉴얼 및 브랜드 콘셉트를 재정립했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12 일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1811-9602

<안양>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