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회는 지난 9일 충청북도 괴산군 보람원에서 당원교육 및 세미나를 가졌다.

11일 오산시 당협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정미경 최고위원, 송석준 경기도당 위원장, 당직자들 200여명이 참여했다.

송 경기도당 위원장은 "자유한국당이 긴 어둠 끝에서 다시 일어서고 있다"며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가 다시 일어나야만 정권을 되찾을 수 있고 우리 경기도당도 역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미경 최고위원은 "조국 사태에서도 보듯 지금 여당은 말과 행동이 다른 부도덕한 정권이다. 그 부도덕한 정권이 오산에서 장기집권을 하고 있다. 이제 그들을 바꿔야 한다. 이번에는 반드시 오산의 주역들을 교체해 오산에서 정의가 바로 설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세미나를 주최한 이권재 오산시 당협위원장은 "오늘 과거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당원교육 세미나에 참석해 주셨다. 그것은 지금 오산의 부도덕한 집권세력을 바꿔달라는 시민들의 응원이자 지지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분명하게 잘못을 했음에도 시민들에게 단 한마디의 사과조차 없는 오만한 세력들은 시민들을 깔보고, 무시하고 있다. 자신들이 무능하고 부패한 것조차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더 이상 오산의 운전대를 잡게 하면 안 된다."고 성토했다.

오산=최승세 기자 cs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