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에서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정찰제로 판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구야놀자에서 매장 진열상품을 특가할인판매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가구야놀자는 경인국도 송내역에서 부개역사이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오전 9시부터 오후8시까지 365일 연중무휴로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시간대에 상관없이 최신디자인의 가구들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가구야놀자는 그동안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사무실가구, 학생용 가구 등을 50% 할인판매하며 거품 없는 가격으로 인근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매장 진열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진열상품으로 할인 판매하는 품목으로는 퀸/킹 사이즈 겸용침대, 매트리스, 4인용 소파, 대리석식탁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각종 액세서리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가구야놀자의 모든 가구들은 전문 가구디자이너들의 실용성을 고려한 최신 디자인을 적용,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친환경 자재 사용, 생산공장 직거래 계약을 통한 중간마진 생략으로 인한 저렴한 가격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구야 놀자의 관계자는 “올 한해도 가구야놀자의 가구들을 많이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매장에 진열된 상품들은 더욱 좋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평소 가구구입을 눈 여겨 보셨던 고객들에게는 이번 가구야놀자의 할인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가구야 놀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가구야놀자의 가구들은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가구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확인이 어려운 기타 문의 사항이 있다면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으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