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을 촉촉하고 윤기나게 도와 줄 수 있는 테스콤 콜라겐 헤어드라이어 출시
상태바
머릿결을 촉촉하고 윤기나게 도와 줄 수 있는 테스콤 콜라겐 헤어드라이어 출시
모발을 위한 기술 집약, 콜라겐, 플래티넘 성분과 나노 미스트를 방출하는 전문가용 드라이어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생활 가전 및 잡화 브랜드의 수입유통사이자 국내 종합 청소 장비 제조사인 시코코리아가 프리미엄 뷰티 가전 브랜드 테스콤 TESCOM의 ‘콜라겐 헤어드라이어 TCD5000KR’을 소개한다.

테스콤은 1965년부터 약 50여 년에 걸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를 제조해왔으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모발을 위한 기능을 집약한 프리미엄 드라이어를 시코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출시하게 되었다.

드라이만으로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나게 하는 ‘콜라겐 헤어드라이어’는 독자적인 콜라겐, 플래티넘, 나노 미스트 방출 기술인 ‘CPN 뷰티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한다.

콜라겐은 두피가 과도하게 건조되지 않도록 막아 두피 트러블을 완화해주고, 플래티넘 성분은 모발을 촉촉하게 코팅해주며, 나노 미스트는 손상된 헤어 큐티클을 정돈하여 모발을 차분하고 윤기 나게 한다. 빠른 건조와 동시에 보습과 스타일링을 고려한 1400W의 바람으로,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보충하여 손상된 머릿결 회복 및 염색모의 컬러 지속에 특히 효과적이다.

뜨거운 바람과 차가운 바람은 물론,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약간 뜨거운 온도의 바람 모드로도 조절이 가능하다. 차가운 바람의 경우 얼굴에 분사하면 콜라겐 미스트 기능으로 피부의 수분 또한 충전해 줄 수 있다. 또한, 모발을 부드럽게 건조하는 오리지널 모이스처 후드, 가르마 세팅 및 차분한 스타일링에 유용한 컨센트레이터 후드, 바람을 다각도로 보내 웨이브 헤어에 적합한 디퓨저까지 총 3가지의 후드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콜라겐 헤어드라이어’의 출시를 기념하여 테스콤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바 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시코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는 시코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