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12일부터 NH오픈뱅킹에서 계좌를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9억 원가량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7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등록된 다른 은행 출금계좌에서 농협 본인 출금계좌로 입금하는 서비스로, 출금계좌로 등록된 계좌가 자동 설정돼 선택할 수 있다.

매주 1등(1명) 1천만 원, 2등(10명) 100만 원, 3등(5천 명) 1만 원, 4등(1만 명) 5천 원 등 모두 1만5천11명을 추첨해 7주간 모두 10만5천77명에게 9억 원가량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올원뱅크(23일부터 가능) NH오픈뱅킹 서비스에서 다른 은행 계좌를 출금계좌로 등록하고 본인 농협 계좌에 충전하는 과정을 통해 자동 응모된다.

출금계좌 1개당 1차례 응모할 수 있기 때문에 출금계좌를 여러 건 등록하고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수록 응모 기회가 많아진다.

농협은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오픈뱅킹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NH스마트뱅킹 메인 화면에서 다른 은행 계좌 정보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고, 계좌통합관리서비스(어카운트인포)를 적용해 다른 은행 계좌를 한 번에 불러와 일괄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할 때 공인인증서로만 인증할 수 있었지만 ARS 인증도 가능하도록 절차를 간소화했다. 기존 NH글로벌&스피드뱅킹을 NH스마트뱅킹과 통합해 NH스마트뱅킹을 9개 언어(영어·중국어·일본어·러시아어·몽골어·베트남어·태국어·인도네시아어·캄보디아어)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이나 올원뱅크 이벤트페이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도내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학 기자 kj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