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이 15일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인천 검단신도시 AA12-1블록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2층·지상 20층에 선호도가 높은 79㎡A·B, 84㎡A·B 등 4가지 타입 총 735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검단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명품 입지로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101역·102역(예정) 더블역세권과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을 누리는 초역세권 입지에 초·중·고교(예정)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 유치원(예정)과 창신초·당하중·원당중·원당고·백석고 등 최고의 명문 학군은 물론 인천서구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김포교육도서관, 인천영어마을 등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갖췄다.

여기에 79㎡A, 84A·B㎡ 타입은 방 4개로 구성된 4베이 4룸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했으며, 전 구조 광폭 드레스룸 등 명품 주거공간 구성에도 꼼꼼히 신경써 같은 면적의 기존 아파트보다 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검단신도시 1단계 중심상업시설(예정)과 넥스트 콤플렉스(예정),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인접해 생활도 편리한데다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예정) 및 산책로 등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돼 쾌적한 삶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초·중·고교(예정)가 모두 가까이 위치한 프리미엄 대단지로써 12년 전 학령기에 걸쳐 안심 도보통학권을 누릴 수 있다"며 "더블역세권에 교통, 환경, 생활, 자연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내 명품 커뮤니티로 주거 품격을 높였고, 검단신도시 내 가장 합리적인 분양가로 더 높은 프리미엄과 미래 가치까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15일 인천시 서구 원당동 329에서 문을 연다. 내방객에게는 명품백 추첨권과 컵라면 1상자 선착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1899-7575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