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4절기 중 19번째 절기인 입동이 지나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추위가 다가오기 시작했다. 늦가을을 지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추위를 견뎌내기 위해 난방용품을 구비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비교적 적은 전기세로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난방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난방용품 중에서도 온수매트, 온열매트. 전기요 같은 매트 제품들이 높은 매출량을 보이고 있는데,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포근한 숙면을 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렇듯 다양한 온수매트, 전기요, 온열매트와 비슷한 탄소매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와 비슷하게 숯을 가공한 탄소를 사용하여 열선으로 만든 탄소매트가 최근 새롭게 뜨기 시작했다. 탄소매트는 내구성이 좋고 절전 효과가 뛰어나며 전자파도 적게 방출되는 제품으로 전기전도도와 열전도도가 높은 카본의 특성으로 인해 탄소매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중 차가운 거실 바닥에 거실매트로 사용하기 좋은 ‘눕스 탄소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눕스 탄소매트는 숯 탄소매트로 전자파를 99.9% 차단하며, 특허받은 병렬 열선은 접거나 구부려도 절대 단선되지 않는다. 자연 음이온이 방출되어 라돈이 검출되지 않으며, 99%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한편, 눕스 관계자는 “눕스 탄소매트는 탁월한 항균과 탈취 효과로 부패균 증식을 억제하고 악취 제거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어 거실매트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현재 겨울맞이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