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싱어송라이터 달순씨가 1집 '고양이달순이1' 후속곡 '고양이달순이2' 를 2집 음반에 담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집사 달순씨의 고양이 달순이의 사랑스런 일상모습이 담긴 '고양이달순이2'는 앞서 출시한 1집 '고양이달순이1' 보다 조금더 즐겁고 발랄한 느낌의 곡을 준비했다고 전한다. 오늘 오전 달순씨 SNS로 수록 예정작인 '고양이달순이2' 메이킹 필름 앞부분이 살짝 공개가 되었다.

노래하며 피아노연주를 하는 달순씨의 뒤로 고양이 달순이가 왔다갔다 하는 장면은 보는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는 한 장면이 연출이 되었다. 

달순기획 관계자는 “제가 고양이집사 이다보니 달순이와 추억을 간직하고 싶어서 2집 음반에도 고양이곡을 쓰게 되었다. 고양이(달순이)는 주로 집에서 지내다보니 스튜디오나 사진 촬영할 때 저도 달순이의 컨디션을 보면서 스케줄을 잡는 편이다. 이번 2집 촬영도 달순이가 나이가 많은 편이고, 또 스튜디오 안에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주었다. 제가 피아노 치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달순이가 의자를 밞고 탁자로 올라오더니 뒤로 지나갔는데 앞에 관계자는 웃고 저는 웃음을 참는라고 힘들었다. 아무리 음악을 틀어놓고, 노래를 해도 실제로 부르고, 연기를 하는거라 자꾸 NG를 내면 달순이도 집에 늦게 가고 힘드니 아쉬운대로 즐겁게 촬영을 종료 했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