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강한대치학원, "수능 이후 가천대 적성고사 준비 9일동안 끝내야"
상태바
송파 강한대치학원, "수능 이후 가천대 적성고사 준비 9일동안 끝내야"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수능이 끝난 직후부터 수험생은 또 다른 준비에 들어가게 된다. 본격적인 입시를 위한 논술과 적성 등 대학별 고사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능 직후 벌어지는 대입 준비가 당락을 결정짓는 경우가 많다. 특히 수능 이후부터 실시되는 적성고사는 수능결과에 따라 올해입시의 마직막 올인카드가 되기때문에 짧은시간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송파 강한대치학원은 이러한 점을 고려해 가천대 적성고사 파이널 특강을 개강한다. 수능 바로 다음날인 15일부터 가천대 적성고사 시험일 바로 전날인 23일까지 온오프라인 적성 상위 메가스터디 현민적성팀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송파 강한대치학원 관계자는 “이번 파이널 특강은 수년간 합격실적으로 증명해온 현민적성팀의 2020적성만을 위한 살아있는 콘텐츠다”며 “마지막 입시 관문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학생들의 실력을 상승시키는것은 물론, 전국 학생들을 실시간 비교해서 국어수학영어 적성고사 운영의 시간싸움 등 나만의 전략을 수립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학원만의 관리 시스템인 학습관 개별 지정석을 통해 9일 동안 최적의 환경에서 학습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현민적성의 킬러컨텐츠인 적성 국어, 수학, 영어 예상문제 총정리 특강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하루 2회 총 18회 실전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시험 직전 최적의 실전경험을 갖추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게다가 그 어느적성팀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전국 15개 지역 동시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전국에서 시행되기 때문에 합격 가능성을 미리 예측할 수 있다. 전국 단위 시험을 통해 가천대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9일 특강에는 학교별 출제 경향에 맞는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송파 강한대치학원과 현민적성팀이 가진 입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해 합격률을 높이겠다 자신한다. 5개년 기출 문제를 단순분석 하는것이아니라 방대한 범위에서 유형별 단기간 분석해 올해 출제 기조를 선보이게 된다. 시중에서 파는 저급의 모의고사와 달리 가천대학교를 잘 알고, 적성을 잘 아는 전문가가 직접 분석하고 출제한 양질의 모의고사를 하루 2회씩 실시한다. 또한 시험 이후 당일 채점을 통해 점수를 내고 이를 전국에서 비교할 수 있어 현재 나의 위치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시간싸움과 과목별 대응방법 등 나만의 전략을 수립해서 시험 당일 최고 실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관계자는 “가천대 적성 파이널특강은 그동안 학원과 현민적성팀이 쌓아온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다”며 “단기간에 유형별 분석과 올해의 출제 기조 예측을 통해 양질의 실전문제를 정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타학교 면접이나 논술시험을 준비하는 경우를 대비해 부분 수강을 일정부분 허용했다’며 “집중 특강을 통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