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청담동 라파엘웨딩 결혼준비업체가 스드메 세가지 가격대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 결혼식준비 스드메 웨딩패키지 상담받고 바로 웨딩드레스 피팅이 가능 피팅할때 웨딩드레스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결혼식날 임박해서 다른 드레스를 피팅하고 교체가 가능 추가비를 안받는 이벤트중이라고 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상품에는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웨딩드레스가 기본 제공되며 관련 추가 비용은 일체 발생하지 않는다. 결혼 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계획을 세울 수 있게 구성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 상품 내용은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사진, 포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식 사진 없는 스드메패키지는 본식 당일 헤어 메이크업 1회, 스튜디오 촬영 1회 등 총 2회의 메이크업이 제공된다.

신부 부케 1개와 가족 부토니아 7개가 마련되며 신랑이 입게 될 턱시도는 결혼식 당일 1회, 촬영일 1회 등 총 2회의 대여 가능하다.

스튜디오사진 없는 드메패키지의 경우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원장급,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스냅, 원판 일체가 포함이다.

청첩장 사진에 사용할 사진의 경우 스드메패키지 상담 받는날 라파엘웨딩 자체 세트장에서 신랑 신부가 직접 셀프촬영해서 이용하면 된다고 한다.

스드메 초특가 패키지를 출시한 라파엘웨딩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