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입김이 절로 나오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영하를 웃도는 날씨가 되었다. 쌀쌀해진 찬바람이 불면서 추운 겨울을 추위를 이겨내고자 난방용품을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

다양한 난방용품 중에서도 특히 온풍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난방비 소비가 많은 사무실, 회사에서 온풍기를 찾고 있다. 사무실이나 회사의 경우 많은 인원과 넓은 공간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도와줄 보조 난방용품을 찾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클래슈어에서 온풍기가 새롭게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클래슈어 온풍기’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미니 온풍기로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고 비정상적인 과열 발생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며, 과전류 발생 시 퓨즈가 끊어지며 전류를 차단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슈어 온풍기는 효율적인 난방과 PTC 방식의 팬히터로 무취, 무연으로 산소를 연소시키는 방식이 아닌 전기에너지를 활용하여 열을 공급한다. 또한, 누구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해 어느 방향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클래슈어 온풍기는 런칭 기념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