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지난 현대홈쇼핑, CJ홈쇼핑 등의 방송에서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대용량(4L수조)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이 오는 11월 15일 오후 오후 1시 30분에 CJ홈쇼핑에 론칭 한다 밝혀 소비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겨울철 온열기기 사용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가습기는 지난 가습기 살균제에 대한 부정적 인식으로 소비자의 외면을 받기 시작하여 가습기 시장에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이 후, 살균제 없이 세척이 용이하며, 더 나아가 살균과 소독까지 쉽다면 가습기 살균제 사용은 실질적으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대표 포털 사이트에서도 ‘청소 쉬운 가습기’, ‘살균 세척 편한 가습기’, ‘스테인리스 가습기’ 등의 키워드를 활용한 검색이 부쩍 높아짐을 확인할 수 있다.

그에 맞춰 연달아 완판 신화를 이끌고 있는 ‘스테인리스 케어팟 가습기’가 RoHS 인증을 받으며 화두가 되었는데 올해 역시 가습기 시장의 패러다임에 또 한 번 획을 긋는 2019 독일 IF디자인어워즈에서 수상을 하며 디자인적인 측면까지 완벽에 가까운 제품으로 소문이 퍼지며 소비자의 급상승 검색어까지도 올랐다.

대용량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은 열탕, 중탕하여 99.9%의 살균, 세척이 가능할 뿐 아니라 복잡한 구조와 버튼을 단순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어 겨울철 건조함이 더해지는 시기에 부모님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신생아 가습기로 더욱 유명한 스테인리스 가습기에 대한 신세계TV 방영은 오는 15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