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오케이cashbag
포토 : 오케이cashbag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에 대해 여러 사람들이 궁금함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오케이cashbag에서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과 관계가 있는 quiz event를 벌이고 있는 것에 연유한다.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이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십오 일 오케이cashbag은 이에 대한 oquiz를 게재하면서 hint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해당 검색어를 붙여넣기한 후 엔터 버튼을 누르며 찾으면 나온다고 설명을 했다.

이날 quiz가 뉴스로 보도가 되자 많은 사람들이 point를 얻기 위해 현재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에스앤에스에서 이를 참고해 정보를 교환하며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등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여기에서 요구하는 것은 ‘미트미트미트‘이므로 이를 application에 정확하게 기입하면 된다.

이와 같이 오케이cashbag oquiz는 quiz가 요구하는 것을 기입하면 일정 point를 부여하는 application으로 최근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point를 얻기 위해 quiz 도전을 해 재미를 느끼고, 이득을 동시에 볼 수 있어서 점점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