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베니시모에서는 부산쇼파 전문브랜드로 스페인 아쿠아클린 쇼파와 베니시모 내추럴가죽 에닐린플러스를 사용한 가죽소파를 함께 볼 수 있다. 디자인과 컬러감을 살려 인테리어 하려는 2~30대의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밝고 화사한 구성의 디자인소파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쇼파는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물이나 마른 헝겁으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 친환경 패브릭소파 뿐만 아니라 상위 1% 클래스에 해당되는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을 통해 제작된 명품가죽소파는 사람의 피부만큼이나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과 은은한 광택이 독보적이다.

해운대가구 베니시모 전시장에서는 인근 신혼가구&이사가구 준비하시는 분들을 비롯해 마린시티자이, 금정산LH뉴웰시티, 부산역지원더뷰오션2차, 해운대엘시티더샵, 시청역비스타동원 등 입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급행사로 기존보다 할인폭이 더욱 넓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 상세 사이즈까지 모두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좌천동가구거리, 부산가구거리, 해운대가구와 인접해 있어서 접근이 편리하며 품질 좋은 소재와 장인의 손길로 완성되는 친환경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