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대학 입시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이 수능 직후 수험생의 대입 정시 성공을 위한 ‘2020수능 가채점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능 직후 대규모로 진행할 이번 설명회는 2020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 합격 전략과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배치표 분석 등을 통한 보다 전문적이고 정확한 입시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고자 진행한다. 

오는 11월 17일 오후 2시 서울 진선여자고등학교 회당기념관에서 열리는 ‘2020 수능 가채점 설명회’ 는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원장이 직접 강연에 나선다. 1부에서는 2020학년도 수능의 영역별 난이도 분석 및 예상 등급 컷을 공개하며, 가채점 결과 분석을 통한 입시의 특징과 전망을 살필 예정이다. 2부에서는 주요 대학별 정시 지원 전략을 공개하고 수도권 대학 진입 가능성 및 정시 전형의 틈새 전략을 설명한다. 

설명회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2020수능 가채점 입시 전략 자료집, 2020 대학별 지원 배치표, 2020수능 자연계최상위 가채점 전략 자료집 등으로 구성 된 ‘2020수능 정시 합격 전략팩’을 제공한다.

커넥츠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정용관 총원장은 “목표하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수능 직후 가채점 결과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정시 합격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략적으로 원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2020수능 가채점 지원 전략 설명회’ 는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우선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