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에 만나는 따뜻한 이벤트, 한샘 일산점 덕이동 가구공단점, 11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상태바
쌀쌀한 날씨에 만나는 따뜻한 이벤트, 한샘 일산점 덕이동 가구공단점, 11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한샘 일산점은 경기도 일0산서구 덕이동에 위치한 대규모 인테리어 전문매장이다. 한샘 일산매장은 요즘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매장으로 한 공간에서 한샘 토탈가구와 주방, 집 인테리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한샘 일산점 관계자는 "11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중에는 한샘 핵심 베스트 소파인 밀란 303, 유로 601, 유로 402 모델을 각각 최대 20만원에서 60만원까지 할인을 진행하고있다. 여기에 베스트 침실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30만원 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작은방 옷 수납의 최적화된 한샘 바흐 드레스룸은 스틸기둥 개당 금액이 부담이었으나, 페스타 기간중에는 개당 기둥 가격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할인 이벤트는 입주를 앞두고있는 고객들에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것으로 전망되며 이벤트를 시작하기전 입주가 진행되거나 진행중에게 있는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다. 킨텍스 원시티, 꿈에그린 아파트를 포함하여 공단특성상 다른지역의 입주고객도 주목하고 있다고 해당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 기간이 길지않아 입주나 이사를 앞둔 고객이라면 한샘 11월 빅 이벤트를 최대한 이용하여 입주가구의 비용을 최소화하는건 어떨까.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