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언스라디샤인온열매트, 차별화된 신매트
상태바
라디언스라디샤인온열매트, 차별화된 신매트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라디언스‘라디샤인’이 차별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라디언스의 독보적인 특허, 순환 발열 기술을 접목한 라디샤인은전체 면적이 일시적으로 열을 발산하는 그간의 온열매트와는 달리 열이 어깨,허리,다리 등 부분을 끊임없이 순환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이러한 순환 발열 기술은 특정 부위만 부분 찜질을 할 수 있는 ‘찜질모드’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디샤인이 발산하는 열 역시 특별하다. 우리가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태양 빛 중에서도 ‘생명 에너지’라고 불리는 ‘원적외선 복사열’이 그 주인공이다. 단순히 높은 열을 전달해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피부와 근육 깊숙한 곳으로 스며들어 세포를 활성화시킨다.

그간 전기장판을 사용하며 걱정할 수밖에 없었던 ‘전자파’에 대한 문제도 라디샤인은 차별화를 두었다. 220V 교류 전기가 아닌 DC 24V직류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가 발생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차단한 것이다.전계 뿐만 아니라 자계도 발생하지 않으며, 저전력 고효율로 전기요금 역시 부담스럽지 않다.

가볍고 얇기 때문에 간단하게 접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접거나 구겨도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온수매트와 전기장판 등 기존의 온열매트가 가지고 있는 보관에 대한 차별화를 두었으며, 물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로 이용할 수 있다.

화재와 저온 화상의 위험에서도 자유로운 라디샤인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