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앞두고 사람들은 특별한 사람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요즘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도 많이 달라졌다. 단순히 영화를 보고, 좋은 곳을 가서 밥을 먹 는 것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마사지 등을 받으며 서로 피로도 풀고 아름다움도 가꾸는 시간을 같이 보내는 경우가 많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이러한 관리를 받으며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평생 한번 뿐인 특별한 날, 가장 아름답고 싶기 때문이다.

청담동에 위치한 끌레르몽드는 연말을 맞이 해 커플마사지를 진행한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 신부들이 웨딩케어를 하기 위해 끌레르몽드를 방문하고 있다.

끌레르몽드는 팩 위주의 시간이 길지 않고 손 경락 위주의 관리를 주로 하고 있다. 경력이 뛰어난 관리사들이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웨딩패키지는 거품을 뺀 가격대로 특별 한 날, 제일 아름답고 싶은 예비 부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제품 역시 인지도가 높은 달팡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끌레르몽드를 찾은 한 고객은 "평생 한번 뿐인 결혼식에서 예뻐 보이고 싶어 끌레르몽드를 찾았다,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프로그램이 체계적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예정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끌레르몽드 관계자는 "14년동안 한결같이 한 장소에서 자리를 지켜왔다, 모두 고객님들 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한결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끌레르몽드는 법정공휴일이 휴무이며 자세한 사항은 매장을 통해 문의하면 상세하게 알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