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메가스터디 자회사 약대입시 전문브랜드 메가엠디가 2021학년도 약학대학 입시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12월 21일 맞춤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메가엠디 관계자는"설명회를 위해 멀리서 오는 수험생들을 위하여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특히 서울지역은 6개 캠퍼스를 통해 설명회를 개최하기 때문에 접근이 편리한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메가엠디 합불자 데이터베이스 1만건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만큼 다양한 스펙과 상황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개별맞춤전략을 수립해 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2021 약학대학 입시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약학대학 입시 제도에 대한 정리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캠퍼스 현장 전문가가 엄선한 표준 학습커리와 함께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맞춤 학습법을 제시한다. 3부에서는 메가엠디 연구소가 분석한 최근 3개년 PEET 트렌드를 공개한다. 4부에서는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약대입시 설명회 누적 참석인원이 약 8만명에 달할 정도로 약대 수험생들에게는 반드시 참석해야하는 입시설명회로 알려져 있다. 많은 수험생 및 학부모께서 기대를 가지고 있는 만큼 이번 2021학년도 약대입시 맞춤전략 설명회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입시정보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메가엠디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약학대학 입시 해설서, 합격 수기집, PEET 과목별 주요 기출문제&해설, 인강 수강료 지원 쿠폰, 캠퍼스별 시크릿 선물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은 예약자에 한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참석예약을 해야 한다. 예약은 메가엠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