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남양주 하남, 마석가구단지 인근 덕소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Kevin & Don)는 서울 강서목동 신규 지점 오픈을 기념하며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수입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대폭할인하는 ‘2호점 오픈기념 이벤트’ 세일을 실시한다.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으로 이번 서울 강서목동지점을 오픈으로 수도권의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와함께 장기간의 준비, 케빈앤돈 2호점이 새로 오픈한 만큼, 소비자들이게 인기 브랜드로 꼽히는  '씰리','템퍼 매트리스','스턴스앤포스터','썰타' 등을 포함해 취급하는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들이 최대 60%의 할인률로 특가 세일된다.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는 '씰리','템퍼페딕',‘클러프트’,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이며, 외에 신규 강서목동점에는 '헤밍웨이','마쉬멜로우' 등 고급 브랜드가 추가 라인업이 되어 더 많은 제품을 선 보일 예정이다.

케빈앤돈 업체 관계자는 "케빈앤돈 서울 강서목동점을 오픈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다는 데 기대가 된다"며 "그동안 케빈앤돈 남양주 본점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제품의 다양성이라는 컨셉으로 더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마련하는 이번 행사는 16일 오픈예정인 강서목동점과 남양주 덕소본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 강서지점 신규오픈 정보는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