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유노윤호 바디워시'로 잘 알려진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전용 바디워시 '브로앤팁스바디워시'에 대한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브로앤팁스바디워시는 미끌거림 없이 피지&체취를 제거하는 기술로 출시 후 남성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남성 전용 바디워시다.

OK캐쉬백 측은 힌트로 “네이버 검색창에 '브로앤팁스바디워시'를 검색하세요"라고 안내했다.

'브로앤팁스바디워시' 퀴즈에 대한 정답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 퀴즈, 아모레퍼시픽에서 미끌거림 없이 체취/피지를 제거하는 OOOOOOOOOO 바디워시를 출시했다에 대한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두번째 퀴즈,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는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OOOOOOOO로 유명하다에 대한 정답은 유노윤호바디워시이다   

세번째 퀴즈, 브로앤팁스 OOOOOOOOO는 남성전용 올인원 클렌징으로 얼굴과 몸을 한번에 씻을 수 있다에 대한 정답은 수퍼클리어바디워시이다.

네 번째 퀴즈, 기존 올인원바디워시들과는 비교불가! OOOOOOOOOO는 미끌거림 없이 피지와 체취를 한번에 제거한다의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다섯 번째 퀴즈. OOOOOOOOOO는 인공향료, 합성색소 등 8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고 만들었다!에 대한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한편, 브로앤팁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아이폰11, 에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바디워시별명짓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바디워시의 별명을 지어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아이폰11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3차에 걸쳐 진행되며,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참여는 브로앤팁스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