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멤버 김지현 채리나 등장... 웃음 자아내 “우리 것도 틀리는데...”
상태바
룰라 멤버 김지현 채리나 등장... 웃음 자아내 “우리 것도 틀리는데...”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영상캡쳐
포토 : 영상캡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여러 사람들이 룰라 멤버 김지현 채리나 이상민에 대해 찾아보고 있다.

이는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탁재훈과 룰라 멤버 이상민 김지현 채리나가 뭉친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룰라 멤버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여러 사람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십육일 오후 345분 에스비에스에서 재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과 탁재훈이 콘서트 무대에 서기 전 회의를 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이상민이 무대에 대해 설명하자 탁재훈은 열심히 하는 건 좋은데, 너무 하면 내 무대에 차질이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연습할 때는 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냐고 말했고, 탁재훈은 알아서 조절 해달라는 거다. 부탁하는 거다라고 부탁했다

이어 공연 당일 대기실에는 그룹 룰라 전 멤버 김지현, 채리나와 가수 김성수가 등장했다.

이상민은 "이게 이렇게 스트레스인지 몰랐다""(탁재훈이) 룰라에서 힘을 빼지 말라고 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너희가 속사정을 알면 그런 말 안 한다"고 반박했다.

아울러 룰라 멤버 채리나는 탁재훈에게 "(이상민에) 선물이라도 뭐 하나 해줘야지"라고 조언했고, 탁재훈은 "손 편지 써 놨다"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룰라 멤버들은 이상민이 탁재훈의 무대를 도와줘야한다고 하자 우리 것도 틀리는데 누굴 도와주냐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