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보는 이들 흐뭇하게 만들어... 고명한 모친으로 인해 울컥한 연유는?
상태바
임지은 보는 이들 흐뭇하게 만들어... 고명한 모친으로 인해 울컥한 연유는?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영상캡쳐
포토 : 영상캡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탤런트 임지은 고명환 부부에 대해 여러 사람들이 궁금함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이들 부부가 맛과 흥이 넘치는 하루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임지은 고명환의 이름이 장악을 하고 있는 등 여러 사람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15() 방송한 MBN '모던 패밀리' 38회에서는 고명환-임지은 부부가 양가 어머니를 모시고 '김장대첩'을 벌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은 평균 시청률 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2.4%를 기록했다. 방송 후 설운도 집, 임고 부부의 가족 등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고명환-임지은 부부는 김장 시즌을 맞아, 양가 어머니를 모시고 본격 '김장대첩'을 벌였다. 고명환의 어머니 김입분 여사, 임지은의 어머니 정연주 여사는 만 71세 동갑내기에 사별의 아픔을 지닌 공통분모로 첫 만남부터 금세 친해졌다고. 서로를 '자기야'라고 부를 정도인 두 사람은 다 같이 김장을 하는 자리에서, 세상을 먼저 떠난 남편과의 연애 이야기를 들려줬다. 맞선 본 지 3일 만에 결혼이 결정(?)됐다는 고명환의 부모님, 사내 연애를 하다가 헤어진 뒤 다시 방송국에서 만나 결혼하게 된 임지은의 부모님 이야기가 김장의 고단함을 잊게 했다.

잠시 후, 고명환의 누나와 조카까지 합세해, 김장 김치가 완성됐다. '경상도' 출신이자 맛집 사장님인 고명환 어머니, '서울' 출신이자 7남매 집안의 맏며느리인 임지은 어머니가 만든 김장 김치를 시식한 식구들은 "둘 다 합격"이라며 폭풍 먹방을 펼쳤다. 마지막엔 김장한 바로 다음 날이 결혼 5주년 기념일임을 안 식구들이 깜짝 파티를 열어줘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고명환의 어머니는 손글씨로 마음을 적어넣은 편지를 전달, 임지은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몸은 고됐지만 마음은 한없이 따뜻해진 '김장 하는 날'인 하루였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1-16 20:41:50
1915년 조선총독부 포교규칙은 후발 국지적 신앙인 일본신도(새로 만든 일본 불교의 하나).불교.기독교만 종교로 인정하였는데,일본항복으로 강점기 포교종교는 종교주권 없는상태


http://blog.daum.net/macmaca/2632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http://blog.daum.net/macmaca/2575

윤진한 2019-11-16 20:40:55
유교문화권의 겨울절기인 입동.소설에는 김장철. 가을절기인 중양절에는 국화철, 상강 전후에는 단풍과 낙엽의 시기.

단풍놀이는 어디까지나 유교 24절기인 상강에서 비롯된 유교문화권의 전통 풍습. 산에 간다고 절에 찾아가면 않됨.유교문화권의 24절기중 하나인 상강(霜降). 서리가 내리며 전국적으로 단풍놀이가 오랫동안 행해지며,낙엽의 시기입니다. 양력 2019년 10월 24일(음력 9월 26)은

상강(霜降)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785




한국은 수천년 세계종교 유교나라.불교는 한국 전통의 조계종 천민 승려와 주권없는 일본 불교로 나뉘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