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자유한국당 동두천시·연천군)국회의원이 지난 15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2019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국회학회, 여정포럼, 국회출입기자협의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브랜드 성장동력 가치를 인정받은 개인, 기관 및 단체, 기업을 선정 시상했다.

김 의원은 제20대 국회 등원 이후 통일경제특구법, 경기북도설치법, 접경지역 지원 특별법 개정안 등 다수의 법안을 대표발의하고 지역 밀착형 정책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접경지역 규제완화와 국가발전을 위해 노력해오며 주요 지역현안에 대한 뛰어난 리더십으로 지역의 혁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국민의 권리를 보호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회 운영위원회, 정무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여성가족위원회 등 다양한 국회 상임위원회 활동은 물론 자유한국당 대변인, 조직부총장, 통일위원장 등 핵심당직을 역임하며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펼쳐질 수 있도록 노력해온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의정활동을 수행하려고 노력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면서, "대한민국 경제가 나가야할 길이 혁신성장인만큼, 혁신을 통해 경제를 살리고 민생정치를 실천해 지역과 국가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더욱 악착같이 일 하겠다" 고 말했다.

 동두천=유정훈 기자 nkyoo@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