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분당수지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최대 30% 세일
상태바
한샘 분당수지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최대 30% 세일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성남 금곡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한샘인테리어 분당수지점은 침실가구, 거실가구, 자녀방 가구 등 각종 가구들과 러그, 커텐 등 패브릭, 그리고 중문 등을 모두 취급하고 있는 성남, 용인 지역 최대의 한샘 종합 전시장이다. 

 

한샘 분당수지점 관계자는 오는 30일까지 침대, 소파, 드레스룸 등 가구를 할인하는 ‘11월 놀라운 가격 코리아 세일 페스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샘의 ‘포시즌 매트리스’와 인기 침대 6종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한다.

 

한샘의 매트리스인 ‘포시즌’ 매트는 온열 기능 및 알러지케어 기능을 더하여 매트리스 상단 토퍼를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올해 오프라인 매장 판매장 상위를 기록한 한샘 베스트 매트리스이다. 그리고 한샘의 최고 판매를 자랑하는 ‘유로 601’소파는 최대 18% 할인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한샘인테리어의 소파를 최대 ‘28%’까지 할인을 받으며 구매를 할 수 있는 혜택을 전하였다. 그리고 ‘한샘 드레스룸’의 경우 드레스룸 기둥을 50% 할인을 하며, 가장 최근에 출시한 세라믹 식탁인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17% 할인을 한다.

 

한샘 분당수지점 관계자는 "가구 구매를 하면서 패브릭이나 중문등을 구매시 추가로 10% 할인을 진행한다. ‘11월 놀라운 가격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벤트는 한샘의 가구를 큰 혜택을 받으면서 구매를 할 수 있는 올해의 가장 큰 찬스"라고 전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2월 입주를 진행하는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 입주예정 고객님들께는 입주 공동구매 지정 업체로서 추가로 큰 혜택을 준비중이라고 전하였다.

 

한샘 분당수지점에서 진행하는 ‘11월 놀라운 가격’이벤트 및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 공동구매 혜택의 구체적인 내용은 한샘 분당수지점 대표 번호로 연락해서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