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을 이끄는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100% 합격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멀티강좌와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린다. 또한 이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고,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여러 번 반복학습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멀티강좌와 교재E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최첨단 부동산 교육 콘텐츠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만든 문제들로 구성된 빅데이터에서 AI를 통해 랜덤출제되는 무제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와, 학습자가 자신의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무제한 학습모드를 지원해 합격률 향상에 기여한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만의 독보적인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은 공인중개사의 전문성 제고와 업무범위 확장에 도움을 주고, 정년 및 부동산경기와 무관하게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일조한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인강과 교재의 정답률이 높게 나왔으며, 다수의 합격자들을 배출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