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장 브로파킹, 남다른 서비스와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객 문의 증가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장 브로파킹, 남다른 서비스와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객 문의 증가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매년 인천공항의 이용객은 약 4000만명으로 매년 역대 최다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그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이용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동북아 허브 공항을 넘어서 세계 제일의 복합리조트 공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인천공항 여행객 및 방문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인천공항에 자가용을 통해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인천공항 주차장을 이용 하는것은 쉽지 않다.

근래에도 인천공항의 공영주차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주차요금이 인상되고 있어 여행객들의 부담과 불만은 커져가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최근 인천공항 불법 주차대행으로 인해 피해를 받는 여행객이 늘고있다. 인터넷에 허위광고를 하거나, 보험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 발생시 고객에게 책임이 돌아가는 경우도 많다.

또한, 확인되지 않은 주차장, 도로위의 불법주차, 불법 사유지 주차 등으로 보장되지 않는 곳에 주차되면서 피해가 확산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인천공항 주차장에 대한 불만과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브로파킹'이 발 벗고 나섰다. 인천공항 주차장 '브로파킹'은 실내주차장만 500대를 보유한 기업으로 15년간 주차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장기주차 이용시 할인이 적용되어 1일 요금이 5,0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장기주차를 이용할 수 있다.

브로파킹에는 기본적으로 실내, 야외 주차장이 있으며, 여행객이 실내, 야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인천공항 셀프 주차 서비스란? 여행객이 직접 자가용을 브로파킹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차량 상태, 주행기록 및 귀중품 확인까지 하는 고객 안심 맞춤 서비스이다.

차량점검이 끝나면 여행객을 브로파킹 차량으로 인천공항 3층 출국장까지 안전하게 픽업해주며 한국 입국시 도착시간에 맞추어 1층 입국장으로 여행객 차량을 픽업하고 있다.

인천공항 셀프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내 주차요금보다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안심발렛파킹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브로파킹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이다.

인천공항 주차장 브로파킹 대표는 "저희 브로파킹의 장점은 고객이 직접 주차될 공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일부 불법 주차대행 업체들이 성행하면서 의심하고 불안해 하는 고객들이 많다. 브로파킹은 이러한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또한 "인천공항 주차장 이용하는 고객들은 꼭 차량 외부상태를 체크하고, 주행 기록계, 귀중품 등을 확인한 후에 발렛파킹을 진행하셔야 피해가 없다." 라고 전했다.

브로파킹 인천공항 주차서비스 이용방법은 차량 주차를 희망할 경우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에서 최소 2시간 전에 사전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 사전예약시 이름, 차량번호와 차종, 날짜와 시간, 연락처만 있으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로파킹'을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