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찬스 맞이해 반색 중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가장 크게는 팔십일 퍼센트 싸게 살 수 있어
상태바
좋은 찬스 맞이해 반색 중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가장 크게는 팔십일 퍼센트 싸게 살 수 있어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포토 :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해 여러 사람들이 궁금함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이 업체가 평소에는 잘 볼 수 없는 event를 펼치고 있는 것에 기인한다고 하겠다.

이를 방증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여러 사람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다. 

뉴발란스에 의하면 십구일 아침 열시에서 이십오일에 한해서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이름하에 모두 칠백오십개에 달하는 물건들을 가장 크게는 팔십일 퍼센트 싸게 판다.

그리고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를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관련창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왼쪽 버튼을 누르면 구천구백원에서 구십구만원에 달하는 point를 얻을 수 있다.

이날 해당 event가 뉴스로 보도가 되자 평소 뉴발란스 물건을 살 계획이 있던 사람들 혹은 견물생심이라고 사고 싶은 마음이 동한 사람들은 좋은 찬스를 맞이한 것에 대해 반색을 하며 사이트에 들어와 마음에 드는 것이 있는지 찾아보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