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년 마지막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이달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국내외 250여 브랜드가 1,000여개의 부스로 참가하여 국내 최대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컨셉에 맞게 전시장 현장에서는 파격 세일과 다양한 경품을 내건 각종 현장 이벤트들이 준비되고 있다.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알차게 즐기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다양한 브랜드 그리고 현장의 부대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 [참가 브랜드] 신규 참가 브랜드는?

 

지금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에 꾸준히 참가하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리안, 잉글레시나, 다이치, 순성, 타이니러브 등의 브랜드 이외에도 신규 참가 브랜드가 가세해, 전시되는 육아용품들의 종류와 가지 수가 풍성해 졌다.

신규 참가 브랜드들과 제품들은 친환경, 핸드메이드, 다기능 등을 앞세운 제품들로 무장을 한 달콤패브릭, 잭앤질치약, 뮤라방수요, 나딸, 에코제네시스 등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들 정도이다.

참가하는 브랜드별로 최대 90% 박람회 특가 할인, 2+1, 1+1 제공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 증정이벤트,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많은 현장 이벤트들을 기획하고 있어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갈 필요가 있다.

 

◆ [현장 이벤트] 세상에, 이런 제품이

 

전시회 개최기간인 11월 21일부터 4일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현장에 참가한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의 제품을 촬영하여 SNS에 브랜드명과 소개 및 추천 사유를 작성 후 게시하면 경품존에서 1일 50명씩 선착순으로 세탁세제, 유리젖병, 뮤지컬 티켓 등의 경품을 해당 요일에 맞게 지급한다. SNS에 게시할 때에는 필수해시태그를 작성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맘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현장 이벤트] 최저가대결! 누가누가 제일싼가?

 

행사기간 맘베에 입점해 있는 제품들 중 본인이 생각한 가장 최저가 제품을 구매 후 SNS에 공유하면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3시 30분에 선착순 각 30명씩에게 한화 아쿠아플라넷 티켓 2매, 유아스푼, 델래핑카우 디퍼즈 2개, 유리젖병, 인견이불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요일별, 오전 오후별로 경품이 다르니 맘베 홈페이지 참고는 필수이다.

 

◆ [현장 이벤트] 총 800명! 선착순 경품 이벤트

 

맘베에서 매회 진행되는 최고 인기 이벤트로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200명의 엄마에게 선착순으로 푸짐한 선물팩을 증정한다. 선착순 대상은은 20대에서 40대 성인 여성(임산부/육아맘)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선물팩은 날짜마다 다르지만 물티슈, 반찬통, 크림, 우리밀 건빵, 아이스쮸 등 9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맘베가 현장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참여방법, 경품 등 이벤트 관련내용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베의 이벤트 이외에도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참여 브랜드들의 각종 증정, 특가, 선착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각종 이벤트들도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며, 맘베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제 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의 각종 이벤트와 부대시설, 참가 브랜드, 서비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