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공인중개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2020년 시험대비 기초입문강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에 특화된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하고 공인중개사 합격 후 필요한 부동산 실무교육, RSA(부동산창업·취업사관학교)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강의를 훨씬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1월 25일(월)까지 진행된다.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은 30%,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했던 N수생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30회 시험 응시생은 응시표를 지참해야 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2020 VIP 연간회원’에 등록하면 명강사 7명의 현장 직강과 더불어 2020년 과목별 4~5팀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인강도 수강기간 중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학습에 필요한 교재도 무료 증정하며 부동산실무 5PACK을 통해 자격증 취득 후 도움이 되는 실무 능력도 다질 수 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학원에 다니고 싶지만 수강료가 부담돼 망설였던 수험생, 공인중개사 학원 수업도 쇼핑몰처럼 할인받고 싶은 수험생 등 내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노리는 사람 모두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다.

아울러 지난 11월 4일(월) 개강한 2020년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과정은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단계 강의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초 틀을 잡아준다. 오는 12월까지 강의를 실시하며 최신 개정판 기초입문서를 교재로 활용한다.

기초입문과정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6일간 오전반(10:00~13:00), 야간반(19:00~22:00)으로 나눠 수업을 진행한다. 단, 토요일 수업만 주+야 합반(10:00~13:00)이다.

시간표는 월요일 부동산공법(오전:고상철/오후:오시훈 교수), 화요일 부동산학개론(김하선 교수), 수요일 중개사법령 및 실무(송성호 교수), 목요일 민법 및 민특법(양민 교수), 금요일 부동산세법(강성규 교수), 토요일 부동산공시법(강승구 교수)으로 편성됐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2020년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강의 무료수강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이다. 방문 상담도 진행하며 참석자 모두에게 합격가이드북 교재, 민법조문집, 부동산학개론 용어해설집, 2020년 기초입문서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노원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