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뷰티 전문 브랜드 ‘코스노리’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Allure) 12월호에 소개되어 많은 이들로부터 구입 및 제품 문의가 이어지며 이른바 ‘대란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코스노리 퍼펙트 세팅 워터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가 최근 얼루어 12월호에서 400인의 품평단 제품 체험 결과 ‘제품만족도 99.5%’ ‘워터프루프 효과’ 97.6%를 획득하면서, 워터프루프 효과가 뛰어나면서 컬링력이 좋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마스카라로 불리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품평단 결과에 관련하여 코스노리 브랜드 관계자는 “코스노리 마스카라는 24시간 롱래쉬, 워터프루프 임상시험과 안전성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마스카라이다. 출시 후 속눈썹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실크아미노산 함유로 속눈썹 손상방지 및 코팅의 역할과 히알루론산 함유로 탄력과 보습효과, 판테놀 함유로 비타민 성분이 속눈썹을 강화하는 등 3가지 주요성분이 속눈썹에 영양까지 채울 수 있어 건강한 래쉬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스노리 4종 마스카라는 다양한 소비자의 패턴을 고려하여 물, 땀, 피지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과 미온수에도 깔끔하게 클렌징 되는 워셔블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3가지 종류의 화이버로 자연스럽고 가볍게 롱래쉬하는 △롱앤컬 타입과 한번의 터치로도 풍성한 볼륨감을 생성시켜주어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볼륨앤컬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코스노리 마스카라 4종은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판매 진행 중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