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플로리스트, 파티, 웨딩, 푸드디자인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문 교육그룹인 로이(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공간플라워디자인과정은 모든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어 로이가 가지고 있는 트랜디한 감각으로 섬세하고 수준 높은 공간 연출을 제공하는 공간플라워 디자인을 위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하여 화제가 되었다.  

지난 21회 대한민국 화훼장식 기능경기대회에서는 공간플라워디자인을 국내 최초로 전공한 재학생들의 작품이 공개되어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어 금상, 은상, 동상을 싹쓸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특히 플로리스트, 공간연출전공 학생들은 젊음을 주제로 개성과 창의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참신한 작품을 선보이며 실제 공간과 어우러지는 플라워데코레이션의 기술적인 면과 예술적 측면을 적절히 살려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아름다운 공간의 미를 보여주었다. 업사이클링 공간디자인 전시부문에서 컬러풀한 공간에서는 젊은 세대의 자유를 표현해주었고 재활용품을 이용해 작품을 만든 학생들의 작품에 많은 관계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플로리스트. 공간연출과정은 국내 최초로 화예 상품을 제작하는 단순한 플로리스트교육이 아닌 실생활에서 활동하는 “공간플라워 디랙터“ 라는 새로운 직종에 도전하여 교육현장이 바로 실무현장이 되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체험형 학습 도입으로 대기업과의 VM연출 전시프로젝트 및 해외이벤트 연출을 직접 진행하며 국내 라이프스타일디자인을 대표하는 역량 있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미국 LA 비버리힐즈 VVIP파티와 웨딩디자인의 트렌드를 바꾼 유명 플로리스트 라프리미어 캐빈리교수가 로이(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미국 해외연수 공동 파트너로 지목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화훼디자인분야 우리나라 최고의 아티스트로 2019 고양꽃 박람회 해외 플로리스트들과 함께 작품을 선보인 이정섭교수가 직접 지도하며 학생들의 창의성을 더욱 발전시킨다.  

로이(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라이프스타일계열 공간플라워디자인과정은 2020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 원서접수를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