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성공창업 포인트는 차별화” 마마치킨, 치킨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중
상태바
“치킨성공창업 포인트는 차별화” 마마치킨, 치킨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중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고객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소비아이템을 찾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한국인들은 선호하는 음식으로 삼겹살, 치킨, 떡볶이를 꼽는 이들이 많았다는 리서치 결과가 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메뉴들로, 특히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성공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관심을 모은다.

 

그중에서도 치킨에 대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랑은 변함이 없다. 실제로 다양한 브랜드와 이색적인 메뉴가 꾸준히 등장해 치킨이 대중적인 창업아이템이라는 사실을 방증하고 있으며, 치킨 프랜차이즈도 지속적으로 늘어나 곳곳에서 치킨 성공 창업을 홍보하는 자료들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치킨집 성공 사례만 믿고 덜컥 창업을 결정하는 위험성을 지적한다. 치킨프랜차이즈 마마치킨을 운영하는 홍승진 대표는 “치킨 브랜드가 다양하게 출현하고 있는데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이색치킨메뉴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면서 ”성공적인 치킨창업을 위해서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식상한 치킨이 아닌 차별화된 메뉴로 승부해야 고객에게 인정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마치킨은 “맛은 곧 행복”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화덕에서 구운 건강한 수비드치킨과 피자, 깨끗한 기름에서 튀긴 바삭한 크리스피치킨을 대표 메뉴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색적인 메뉴를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레시피, 고객 응대 매뉴얼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성공창업노하우를 직접 전수하고 있다.

 

마마치킨 관계자는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있다”면서 “최근 신메뉴로 출시한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은 매운 맛 치킨과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이 있는 닭껍질튀김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마치킨은 홈페이지를 통해 치킨프랜차이즈 창업 문의를 접수하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