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 오는 12월 6일 병원 마케팅 등 테마 제4차 세미나
상태바
한국병원홍보협, 오는 12월 6일 병원 마케팅 등 테마 제4차 세미나
  • 이강철 기자
  • 승인 2019.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병원홍보협회가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 서울 LW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올해 제4차 세미나를 연다.

‘Design Your Brand 병원 홍보로 해석하는 브랜드 & 디자인’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병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브랜다임앤파트너즈 황부영 대표) ▶Make Space, Make Money(메니페스토 안지용 대표) ▶언론보도피해구제와 언론중재위원회(언론중재위원회 여운규 교육팀장) 등 3개 강의가 진행된다.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 만큼 병원 홍보·마케팅에 대한 핵심전략과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세미나 강의가 종료된 후에는 2019년도 협회 사업과 활동을 마무리하는 정기총회 및 저녁 만찬이 계획돼 있다. 

이후 정기총회에서는 업무및 감사보고, 2020년도 한국병원홍보협회 회장 및 부회장 등 운영진(사무국) 발표가 진행되며, 저녁 만찬과 함께 올해 홍보인상 등 시상이 열린다.

한국병원홍보협회 이제혁(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 회장은 "올해 개최하는 마지막 세미나 역시 병원 홍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파악할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통찰력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주제의 교육들로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의료기관의 홍보·마케팅 활동이 지향해야 하는 방향성을 재정립하고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비는 회원병원 1인 7만 원(비회원 병원 1인 10만 원)이며, 오는 29일까지 사전등록(E-Mail: khopra2019@daum.net)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성남=이강철 기자 iprokc@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