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이 이번엔 버즈빌 퀴즈 이벤트에 등장했다.

20일 오후 13시 퀴즈는 “일회용 면생리대 하얀하얀은 ㅇㅇㅇㅇㅇㅇㅇ을 갖췄다” 와 “하얀하얀은 독자개발한 ㅇㅇㅇㅇㅇㅇ 특수공법으로 오직 순면으로 흡수력을 잡았습니다.” 총 두 개의 문제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문구를 맞춰주면 된다.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을 검색해서 답을 찾는 이벤트로 하얀하얀 이벤트 페이지와 홈페이지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한편 ‘하얀하얀’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하얀하얀 일회용 면생리대’ 를 총 100개 수량한정 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하하별생리대 영원히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얀하얀의 대표상품인 ‘일회용 면생리대’는 직접 닿는 커버부위부터 생리혈을 흡수하는 흡수시트까지 100% 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하얀하얀만의 독자 기술인 ‘더블레이어드’ 특수 공법으로 흡수력을 올려 순면 흡수체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흡수력을 가진 일회용 면생리대이다.

게다가 독자기술로 식약처 기준 ‘10배 흡수력 테스트’ 를 통과한 우수한 흡수력을 가진 일회용 면생리대로, 기존 생리대 사태 당시 문제가 되었던 화학흡수체에 대한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때문에 기존 안정성 문제로 면생리대를 사용하던 여성들에게, 안정성에 편리함까지 더해져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동시에 하얀하얀 X 네이버 해피빈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고 한다.

특히 연예인 최초 부부 생리대 모델이 된 하하는 “이번 활동을 통해 생리대의 중요성을 알았고 더 좋은 생리대를 기부하고 싶어서 이번 기회에 참여하게 됐다.” 라고 했다. 별은 “안전하고 편리함을 다 잡은 하얀하얀으로 여성분들이 더 많이 사용하셨으면 좋겠다.” 라고 당부했다.

20일 진행하는 ‘하하별생리대 영원히0원’ 이벤트 외에도 당일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하니, 아직 사용해보지 않은 소비자들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