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가 지난 19일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및 가족, 유관기관 실무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하남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성과보고회는 1년 동안 정신건강복지센터와 협력한 유관기관 실무자를 초청하여 올해의 사업을 평가하고 정리하며 함께 한 해를 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센터 회원 및 가족들을 중심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범적인 활약을 펼친 우수 회원에 대한 표창과 한 해 동안 기관에 도움을 주신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주간재활 프로그램 회원의 작품 전시, 합창 공연, 외부 축하공연과 다함께 오찬을 즐기며 따뜻하고 즐거운 자리로 이어졌다. 

구성수 보건소장은 "하남시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시민들이 보다 쉽게 정신건강복지센터를 찾을 수 있고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 없는 하남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이원준 센터장(강동성심병원 정신과전문의)을 중심으로 정신건강요원이 근무 중이며,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정신건강 검사 및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 정신건강복지센터(☎031-793-6552)로 문의하면 된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