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이 지역 노인들을 위한 ‘무릎인공관절 수술’ 지원에 이어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행사를 열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SK인천석유화학은 20일 회사 내 행복드림관에서 ‘구성원 1% 행복나눔’을 통해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 받은 노인들과 함께 활력 충전 행사를 열었다.

‘구성원 1% 행복나눔’은 SK인천석유화학 구성원들이 협력사 동반성장 및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지난해에는 기금 일부를 활용해 지역 병원과 함께 총 40명의 지역 노인들에게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수술 이후에 다른 불편 사항은 없는지 점검하고 지속적으로 노인들이 건강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노인은 "어려운 형편에 엄두도 못 내던 무릎수술을 지원해준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이번 활력 충전 행사에도 초청해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SK인천석유화학 이배현 실장은 "우리 구성원들이 마련한 1% 행복 나눔이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뜻 깊게 사용되어 정말 기쁘다"며, "단순한 1회성 지원이 아닌, 지속적으로 지역과 함께 상생하고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동식 기자 dsha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